하림가 소개 Home > 하림가 소개 > 하림가 소개

 

안녕하십니까 하림가 대표 하성환입니다.

전망좋은 언덕에 황토로 집을 지어 오리, 닭, 개등 가축을 기르며 살다가 저희집에 손님이 오시면 꾸지뽕을 넣은 오리탕을 대접하였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꾸지뽕 약오리를 드시고 암과 당뇨를 이겨내신 분들을 보고는 꾸지뽕의 효능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많은 분들이 꾸지뽕의 효능을 체험하게 하고자 직접 식당을 운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저희 하림가는 직접 키운 오리에 직접 야생에서 채취한 꾸지뽕을 넣고 각종 한약제를 넣은 요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거기 에 몸에 좋은 황토로 지은 식당에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보시면서 몸에 좋은약오리를 드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황토로 지은 구들방에 전통방식으로 아궁이에 불을 때는 온돌방이 있는 팬션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팬션에서는 여러분들이 편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아늑한 공간과 노래방등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여행, 각종 계모임, 동아리 모임이 있으시면 저희 팬션에 묵으시며 몸에 좋은 요리와 고로쇠 약수를 즐겨보십시오. 후회없는 시간이 되실거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산에서 직접 채취한 꾸지뽕을 말린 한약제와 전통방식으로 직접 내린 꾸지뽕 기름도 손님여러분께 좋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하림가에 오셔서 몸에 좋은 요리와 좋은 전망들을 마음껏즐기십시오.

감사합니다. - 대표 하성환